캠프 사진첩

작성 2016-08-10 11:53:48, 조회 757 2016 여름 한생연 국제 영어 캠프 16한생연국제캠프
안녕하세요, 어머님 아버님!
늘 우리 Green아이들이 이렇게만 건강하고 착하게 자라나기를 바라는 인솔교사 강혜수, 김민지, 김동후입니다.
어제 있었던 Speech Contest가 지나고 아이들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어요.
1:1 수업과 그룹수업 모두 원래의 나날로 돌아왔지만, 아이들의 마음가짐은 분명히 다르겠죠?
Speech Contest를 통해 자신의 Speaking 실력을 가늠하고, 배운 점이 많을 거에요!


지완이에게서 빛이 나고 있습니다! 지
완이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이목구비가 인솔교사들의 마음을 힐링시켜 주는데요,
그래서인지 창문에서 비치는 빛도 지완이만 비추고 있네요.


가현이는 Asia선생님과의 즐거운 대화를 통해 실력이 쑥쑥 자라는중입니다!
 벽에는 Asia선생님과의 수업 결과물들이 붙어 있는 가운데, 가현이의 영어 공부는 전방위에서 진행중입니다.


현우의 멋진 미소도 찰칵!
이미 현우와 깊은 정이 들어버린 인솔교사들!
캠프가 끝나고 난 후 현우의 미소가 보고 싶어지면 어떡하죠?


와! 기민이도 오늘은 인솔교사의 카메라를 향해 V자를 지어주었군요.
기민이는 처음 왔을 때의 그 기민이가 맞나 싶을 정도로 실력이 부쩍 는 학생 중 한 명입니다.
기민이의 영어 자신감도 처음보다는 많이 붙었겠죠?


오감만족!
시훈이는 영어를 접하는 모든 감각이 흐뭇한가 봐요.
넉넉한 시훈이의 미소가 바삐 움직이는 인솔교사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처음의 서먹서먹하고 낯설었던 얼굴들도 이제는 없으면 안될 소중한 친구가 되었고, 불안하고 조금은 꺼려졌던 영어 수업 시간도 이제는 즐겁고 기다려지는 시간이 됬어요. 아이들이 두고두고 가슴 한켠에 담아두고 힘뜰 때 곱씹어볼 수 있는 행복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저희 인솔교사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보 알리미>
정상적으로 교육센터에서 정규수업을 받을 예정입니다.

<건강 알리미>
경훈이는 기숙사로 돌아와 안정 중에 있습니다.
다른 학생들은 모두 건강합니다!


댓글을 불러오는 중입니다.